2007. 24/7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조사 용역
작성자
RANC
작성일
2019-12-31 23:13
조회
521
파주시는 고객 접점의 비중에서 전화 고객 비중이 높아지고 있으며, 앞으로 그 비중이 증가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2007년 24/7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조사용역을 본 연구원에 위탁하였다.
파주시 전체 공무원을 대상으로 파주시 내부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One Call서비스 이행 평가를 위한 Mystery Calling, 창구에서의 친절도를 평가하는 친절도 설문조사, 민원처리의 신속성을 평가하는 민원처리 실적평가를 계량화하여 평가하였고 8월부터 10월까지 과업을 수행하였다.
파주시 전체 공무원을 대상으로 파주시 내부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One Call서비스 이행 평가를 위한 Mystery Calling, 창구에서의 친절도를 평가하는 친절도 설문조사, 민원처리의 신속성을 평가하는 민원처리 실적평가를 계량화하여 평가하였고 8월부터 10월까지 과업을 수행하였다.
전체 100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공지사항 |
국가지역경쟁력연구원 새 홈페이지를 오픈합니다.
진혁 정
|
2019.08.27
|
추천 0
|
조회 53491
|
진혁 정 | 2019.08.27 | 0 | 53491 |
39 |
과천시 대한민국 도시경쟁력 10년사 인증서 전달
RANC
|
2019.12.31
|
추천 0
|
조회 533
|
RANC | 2019.12.31 | 0 | 533 |
38 |
안성시 대한민국 도시경쟁력 10년사 인증서 전달
RANC
|
2019.12.31
|
추천 0
|
조회 528
|
RANC | 2019.12.31 | 0 | 528 |
37 |
칠곡군 대한민국 도시경쟁력 10년사 인증서 전달
RANC
|
2019.12.31
|
추천 0
|
조회 523
|
RANC | 2019.12.31 | 0 | 523 |
36 |
완주군 대한민국 도시경쟁력 10년사 인증서 전달
RANC
|
2019.12.31
|
추천 0
|
조회 506
|
RANC | 2019.12.31 | 0 | 506 |
35 |
천안시 대한민국 도시경쟁력 10년사 인증서 전달
RANC
|
2019.12.31
|
추천 0
|
조회 503
|
RANC | 2019.12.31 | 0 | 503 |
34 |
대한민국 도시경쟁력 10년사 인증서 전달
RANC
|
2019.12.31
|
추천 0
|
조회 518
|
RANC | 2019.12.31 | 0 | 518 |
33 |
찾아가는 연금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RANC
|
2019.12.31
|
추천 0
|
조회 486
|
RANC | 2019.12.31 | 0 | 486 |
32 |
국가지역경쟁력평가 실시 예정
RANC
|
2019.12.31
|
추천 0
|
조회 509
|
RANC | 2019.12.31 | 0 | 509 |
31 |
2007. 24/7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조사 용역
RANC
|
2019.12.31
|
추천 0
|
조회 521
|
RANC | 2019.12.31 | 0 | 521 |
30 |
2008 사업계획 구상중
RANC
|
2019.12.31
|
추천 0
|
조회 529
|
RANC | 2019.12.31 | 0 | 529 |